고객센터
Q & A
회원관련 목록
-
Q회원가입은 어디서하나요?
상단 메뉴 회원가입 메뉴에서 가입 가능합니다.
일반회원,기업회원 구분 가입 가능합니다.
카카오톡, 네이버 회원가입 준비 중입니다. 추후 가능합니다
-
Q
비회원 구매 가능한가요?
가능합니다, 다만 비 회원 주문 시, 포인트 및 각종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.
-
Q
회원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?
▶ 구매금액 대비 0.5% 적립 가능합니다.
▶ 각종 이벤트 관련 쿠폰 또는 포인트 지급
+ 회원님들께 박스팩에서 먼저 연락드려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해 드립니다.
박스팩은 고객님들께 차별없는 조건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여 좋은 품질의 박스를 제공하겠습니다. -
Q
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마이페이지 내 탈퇴기능이 있습니다.
-
Q
공지사항은 어디에 있나요?
상단 메뉴 바 고객센터에 공지사항이 있습니다.
해당메뉴에서 대량구매, 직 배송, 샘플문의 가능 합니다. 참고 바랍니다.
-
Q
1:1 질문 메뉴는 어디에 있나요?
상단 Q&A 메뉴 내에 있습니다.
좀 더 신속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-고객센터 상담시간–
평일 : 08:00~18:00
토요일 : 08:00~14:00
점심시간 : 12:30~13:30
전화번호 : 031-948-6901
e-mail: boxpack031@naver.com
휴무일 : 일요일, 공휴일
-
Q
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
사업자로 회원 가입 후 결제 시,무통장 입금 선택해주시면 결제창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전자세금계산서 홈택스에서 발행해 드리며, 이메일 부재 시, 홈택스에서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.
결제 후 마이페이지 내에서도 따로 발행신청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