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관련 | 박스팩
사이즈 검색

mm

오차범위

고객센터

Q & A

FAQ 검색
FAQ 검색

회원관련 목록

  1. Q회원가입은 어디서하나요?

    상단 메뉴 회원가입 메뉴에서 가입 가능합니다.

    일반회원,기업회원 구분 가입 가능합니다.

    카카오톡, 네이버 회원가입 준비 중입니다. 추후 가능합니다

  2. Q

    비회원 구매 가능한가요?

    가능합니다, 다만 비 회원 주문 시, 포인트 및 각종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.

  3. Q

    회원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?

    ▶ 구매금액 대비 0.5% 적립 가능합니다.
    ▶ 각종 이벤트 관련 쿠폰 또는 포인트 지급


    + 회원님들께 박스팩에서 먼저 연락드려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해 드립니다.

    박스팩은 고객님들께 차별없는 조건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여 좋은 품질의 박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  4. Q

   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 내 탈퇴기능이 있습니다.

  5. Q

    공지사항은 어디에 있나요?

    상단 메뉴 바 고객센터에 공지사항이 있습니다.

    해당메뉴에서 대량구매, 직 배송, 샘플문의 가능 합니다. 참고 바랍니다.

  6. Q

    1:1 질문 메뉴는 어디에 있나요?

    상단 Q&A 메뉴 내에 있습니다.

    좀 더 신속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


    -고객센터 상담시간


    평일   : 08:00~18:00

    토요일 : 08:00~14:00


    점심시간 : 12:30~13:30


    전화번호 : 031-948-6901


    e-mail: boxpack031@naver.com


    휴무일 : 일요일, 공휴일


     

  7. Q

   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사업자로 회원 가입 후 결제 시,무통장 입금 선택해주시면 결제창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전자세금계산서 홈택스에서 발행해 드리며, 이메일 부재 시, 홈택스에서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결제 후 마이페이지 내에서도 따로 발행신청 가능합니다.